사업 매각 시 세금의 영향

사업체를 매각할 때 세금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소기업 소유자는 언제 비즈니스를 시장에 출시하고 매각할지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비즈니스를 매각하는 것은 비즈니스 소유자의 삶의 여러 측면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소유자에게 중요한 결정이라는 점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들의 삶의 이러한 측면에는 재정적 안정, 사업이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에 대한 인식, 또는 소유자가 가능한 한 사업을 인수했는지 여부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중요한 측면은 소유자가 미래에 대해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그리고 자신이 비즈니스를 소유하고 운영한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일 것입니다.Seoul Incheon Airport Begins $4.1B Expansion Project | Aviation Week Network

위의 모든 것과 더 많은 이유 때문에 올바른 답을 찾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소유주가 더 이상 자신이 사업체를 소유하고 운영하는 것을 보지 않고 매각을 원할 경우 인천오피 사업체를 매각할 경우 세금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세금 영향은 두 가지 수준에서 발생합니다. 첫 번째 수준은 판매를 위해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세금 결과입니다. 두 번째 수준은 비즈니스가 현재 소유자에서 구매자로 이동할 때 세금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사업체 매각을 고려하고 있다면 사업체 매각 여부를 고려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세금 결과가 있습니다.

주식 판매와 자산 판매의 차이점을 이해합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자산 매각을 선호합니다. 자산 매각은 법적 책임을 없애고 자산을 다시 감가상각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밀접하게 유지되는 비즈니스 이해 관계에 대한 자선 기부 금액을 최대화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급여지급, 경영협약, 컨설팅 등을 통해 사업체 구매대금의 일부를 분할 수령하는 방안을 고려한다. 이를 통해 사업체의 판매자는 사업을 그만둘 때 소득을 얻을 수 있어 소득세가 없다. 급여나 급여를 위해.

할부 판매의 세금 혜택. 할부 판매를 통해 판매자는 사업 판매로 인한 수익금의 일부를 나중으로 지불할 수 있으므로 소득이 발생하게 될 납세 의무를 분산하거나 미래 연도로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제안이 있는 추가 전략은 납세 의무를 미래 연도로 연기하여 판매자가 할부 판매에 대해 다시 한 번 지불받는 이자율을 높이는 것입니다.

사업체에서 판매하는 가치는 사업체의 임의적 수입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므로 사업체를 통해 흐르는 모든 현금이 보고되고, 비사업성 임의적 항목은 더 이상 사업체를 통해 운영되지 않으며, 비정상적 일회성 발생은 구매자가 명확하게 문서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비즈니스 운영 방식의 정상적인 부분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업체가 직원과 일회성 지불을 포함하는 합의를 하거나 소유주가 이혼을 하고 사업체를 통해 변호사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회성 이벤트는 비즈니스의 수익성을 감소시키지만 평가자는 비즈니스를 평가할 때 이를 고려해서는 안 됩니다.
다른 유형의 법인에 대한 세금 처리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개인 사업자, LLC 또는 파트너십은 법인과 세금 결과가 매우 다릅니다. 세금 처리는 S Corporation의 경우와 C Corporation의 경우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주가 세금 포지션을 최대화하려면 적절한 계획과 지침이 필요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